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유기농산양유 좋은점(장점)
작성자 메디올 SH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0

염소 우유

산양유는 화학적 조성, 물리적 및 관능적 특성에 따라 개별 구성 요소에 상당한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젖소와 매우 유사합니다. 염소 우유 및 그 제품(치즈)은 미량의 b-카로틴을 함유하기 때문에 극도로 희다. 염소 우유의 경우 카프론, 카프릴산 및 카프르산 지방산에서 나오는 특징적인 "염소 맛 및 냄새"가 있으며, 이는 현재의 일부이며 유지방의 자발적 분해 결과입니다.

유지방

염소 우유의 지방 함량은 2.5~4.5%입니다. 우유는 직경이 2~3마이크로미터(염소 우유) 또는 3~8마이크론(우유)인 지방 덩어리 형태입니다.

염소 우유의 작은 지방 덩어리는 더 잘 분산되어 더 나은 균질성을 보장하고 지방산의 더 빠른 가수분해는 장 흡수 문제가 있는 어린이의 식단에서 특히 중요한 우유에 비해 더 나은 소화율에 기여합니다. 유지방 산양의 우유는 소화 시스템에 더 잘 흡수되어 효소 분해가 더 빠릅니다.

염소 우유는 약 40분, 소는 약 2시간 30분 동안 소화됩니다.

염소 우유는 다른 유형의 우유와 크게 다르기 때문에 소화율이 향상되고 알칼리도가 표시되며 완충 용량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어린이, 환자 및 회복기의 식단에 권장됩니다. 염소 우유는 지질 장애, 심장 질환, 소아 간질, 섬유 낭종, 담낭 질환 및 담석으로 고통받는 환자의 다양한 흡수 장애 치료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염소 우유를 먹인 아이들은 젖소를 먹인 아이들보다 더 빠른 성장, 더 높은 체질량 및 개선된 뼈 무기질화를 기록했습니다.

유지방산양유에는 항암효과가 입증된 공액리놀레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많은 연구에서 염소 우유에 항암 특성이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소(13mg/100g)에 비해 콜레스테롤(10mg/100g)이 적습니다.

단백질

산양유는 단백질의 비율이 소와 매우 유사하며, 아미노산 조성과 특정 유형의 단백질에 상대적인 차이가 발견되었다. 우유 단백질은 카제인과 우유 혈청 단백질(알부민, 글로불린)로 구성됩니다. 단백질의 영양가는 소화 시스템에 흡수되는 특정 아미노산의 함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리고 염소 우유 단백질은 우유 단백질보다 소화하기 쉽고 아미노산 흡수가 더 효율적입니다. 한 컵은 17.4%와 16.3%의 젖소 일일 가치를 제공합니다. 우유를 치즈로 가공하는 과정은 특히 응고 시간과 응유 강도가 매우 중요하며, 이는 우유 단백질의 구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염소 우유 커드는 우유에 비해 강도가 낮고 응고 시간이 짧기 때문에 소화하기 쉽습니다.

유당

산양유는 우유보다 유당이 적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유리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의 경우 유당의 일부가 가수분해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으므로 소장에서 흡수되지 않습니다. 유당 불내증은 네레소르비란 유당의 결과로 발생하는 상태입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염소 우유가 항염 작용을 하는 올로고사하라이드를 함유하고 특히 장 기능 장애의 경우 소화를 쉽게 하는 데 기여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염소와 우유의 미네랄 함량은 일반적으로 매우 유사하지만 염소 우유에는 칼슘 13%, 비타민 B6 25%, 비타민 A 47%, 칼륨 134%, 니아신이 3배, 니아신이 4배 더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뼈의 광물화를 위해서는 칼슘과 인의 역할이 특히 중요합니다. 산양유 1잔은 칼슘의 경우 1일 섭취량의 32.6%, 인의 경우 27%를 제공하는 반면, 우유의 경우 칼슘의 경우 29.7% 및 인의 경우 23.2%를 제공합니다. 염소 우유는 고혈압과 죽상 동맥 경화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염소 우유는 정상적인 혈압과 심장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미네랄인 칼륨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염소 우유 한 잔에는 498.7mg의 칼륨이 함유되어 있어 일일 섭취량의 14.2%를 제공합니다. 염소 우유는 또한 소 우유보다 27% 더 많은 항산화제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음식과 치료적 가치

염소 우유의 영양가는 에너지 가치, 비타민과 미네랄의 필수 지방산 및 아미노산 함량, 소화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염소 우유의 에너지 값은 60-75kcal/100g 또는 25-313kJ/100g이며 젖소와 거의 같습니다.

염소 우유의 치유력에 대해 오래 전에 경고한 히포크라테스는 염소 우유에서 얻은 유청에는 치유력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19세기에 염소 우유에서 유청을 처리하는 것은 폐렴, 황달, 류머티즘, 역할(통풍)에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염소 우유는 당시 가장 널리 퍼진 치명적인 질병인 결핵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젖소 단백질 또는 기타 알레르겐에 대한 알레르기는 유아와 어린이에게 일반적입니다. 알레르기 증상은 종종 생후 2~4주, 연동 면역 체계의 저발달, 특히 생후 첫 6개월에 발생합니다.

염소 우유는 또한 인간 건강에 대한 상당한 치료적 가치를 특징으로 하며 종종 우유 단백질(b-락토글로불린)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우유 단백질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은 다른 방식으로 다른 기관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소화관의 경우 구토, 설사, 복통(산통)을 유발할 수 있으며 영아의 경우 진행이 더뎠다. 소장 및/또는 대장의 임상적으로 나타나는 병태생리학적 증상. 소장 체중 감소, 감수성 및 설사의 전형적인 증상. 혈성 설사, 대변 점액, 부종, 발적 및 경미한 궤양 증상은 결장의 이상 반응입니다. 기관지염에 대한 호흡기 알레르기 반응, 기관지 수축, 정상적으로 호흡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생후 첫 달에 영아는 두드러기가 자주 발생하고 다양한 형태의 피부염이 발생합니다. 스웨덴에서 실시된 연구에 따르면 3개월 미만 어린이의 12~30%에서 젖소가 배앓이의 주요 원인임을 확인했습니다. 어머니가 우유를 마신 유아에게 얼마나 눈에.니다. 나이가 많은 어린이의 경우 20%의 경우 우유 단백질에 대한 불내증이 결정되었습니다. 우유 단백질에 민감한 환자의 약 40%는 내약성이 좋은 염소 우유 단백질입니다. 젖소의 우유는 1세 미만 유아의 식단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는 3세 이후에 우유에 알레르기가 있어 아무런 결과 없이 복용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이 시기의 의사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도 염소 우유의 대체 식품으로 권장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는 3세 이후에 우유에 알레르기가 있어 아무런 결과 없이 복용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이 시기의 의사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도 염소 우유의 대체 식품으로 권장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는 3세 이후에 우유에 알레르기가 있어 아무런 결과 없이 복용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이 시기의 의사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도 염소 우유의 대체 식품으로 권장하기 때문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